본문 바로가기
2002호in정보

[끄적끄적]BTS 제이홉 입대 입영 연기 취소 신청에 대하여

by 2002호 2023. 2. 28.
반응형

방탄소년단 제이홉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제이홉(29*본명 정호석)이 입영 연기 취소신청을 하며 현역 군 입대를 결심했다고 한다.

빅히트뮤직은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에서 제이홉의 군 복무 준비를 공식 발표했으며, 빅히트 뮤직은 "늘 BTS를 아끼고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제이홉이 병역 의무 이행을 위한 절차를 시작했음을 알려드린다"며 "제이홉은 입영 연기 신청을 완료했으며, 군 입대 관련 소식은 추후 정해지는 대로 안내드리겠다"라고 공지했다.

소속사 측은 "제이홉이 병역 의무를 이행하고 건강하게 복귀하는 날까지 따뜻한 응원과 변함없는 사랑 부탁드린다"며 "당사도 아티스트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과 애정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꺄아~ 제이홉이 진에 이어서 두번째 입영하는 멤버가 되었다. 

방탄소년단 진

나는 방탄소년단을 그리 대단히 많이 좋아하는 것은 아니지만, 방탄소년단의 입대 관련 소식이 들려오기에, 끄적끄적하고 싶은 말이 생겨서 이렇게 글을 써본다. 

과거에 내가 좋아하고 있는 아이돌이 군대에 가는 것을 지켜보았던 나로서는 멤버들이 군대에 다녀오는 것을 보면서 굉장히 좋아했었다. 아! 내가 좋아하는 가수가 신체 건강하구나! 하고 ㅋㅋ 어차피 가야 할 군대라면 얼른 다녀와서 활동하는 모습을 다시 볼 수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룹으로 활동하는 경우에는 더군다나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멤버들이 나이에 따라 천천히 입대하는 것보다는 비슷하게 다녀오면 더 좋지 않나?라고 생각하는 바이다.

한 명씩 다녀오다 보면 어쩌면 자연스럽게 당분간은 그룹활동이 어렵기 때문에, 한 명이 군대를 가기 시작하면, 당분간은 그룹활동을 할 수 없다는 전제가 깔리기 때문이다. 물론 7명이 아이돌로 계속 활동하는 모습을 지켜본 팬들이 생각하기에는 멤버들이 병역활동을 하는 동안에는 볼 수 없어서 많이 아쉽겠지만, 장기적으로 생각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멤버들이 가수생활이 끝난 게 아니라 다녀와서 더 활발하게 활동하길 바란다면, 잠시 못 보는 아쉬움보다는 훗날 멤버들이 다 함께 또 활동할 수 있을 때를 기약해야 한다.

지금도 벌써 다른 멤버는 개인으로 방송활동 하고 있지 않은가? 멤버들 개인의 커리어를 생각한다면 조금이라도 더 어릴 때 활동을 하고 싶은 욕심이 생기는 건 어쩌면 당연하다고 생각하긴 하지만, 아이돌을 좋아하고 군대에 다녀오는 걸 지켜본 경험이 있는 나로서는 어쩌면 멤버 한 명 한 명 개인만 좋아하는 것이 아니라 BTS의 특정멤버를 좋아한다던지 BTS여서 모든 멤버들이 좋다는 사람도 많기 때문에, BTS 때문에 울고 웃었던 사람들이 많을 것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그래서 어쩌면 갈려면 비슷한 시기에 다녀왔으면... 하는 팬으로서의 바람이 있다. 

물론 소속사와 협의해서 선택하는 거겠지만 , 군대에 가있는 동안 멤버들이 병역의무를 이행하고 건강하게 복귀하기를 바란다. 앞으로의 BTS활동도 더욱 기대가 된다!

방탄소년단

 

728x90
반응형